• 01_
    차별화된 맛과 아이디어

    현지보다 맛있는 아시아 누들메뉴를 감각적인 박스에 담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

    신선하고 독창적인 아이템으로, 쉽게 모방할 수 있는 커피전문점이나 흔한 외식업 아이템이

    아닙니다. 카페보다 더 감감적이고, 심플하지만 모던한 인테리어에서 뉴요커처럼 캐주얼한

    박스로 즐기는 음식은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

  • 02_
   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

    아시아 각국에서 오랜 세월에 거쳐 주식으로 사랑받은 세계 시장에서 검증된 메뉴로만

    구성되어 잠시 유행을 타고 사라지는 프랜차이즈들과 다릅니다.

    또한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메뉴 구성으로 큰 기복없이 안정적인

    매출이 가능합니다.

  • 03_
    간편한 운영

    엄선된 메뉴 구성으로 전체 메뉴의 수를 10개 이하로 유지하고, 각 메뉴별 공동 식자재 비율을

    높여서 주방 운영의 편리성과 효율성을 높이며 재고 부담을 최소화 합니다.

    때문에 외식업 초보자도 손쉽게 창업, 운영이 가능해졌습니다.

  • 04_
    표준화된 조리법

    모든 메뉴의 소스화로 초보자도 쉽게 조리가 가능하게 디자인 되어

    주방장에 따라 음식의 맛이 달라지는 외식업의 단점을 최소화 하였습니다

    숙련된 주방장이 조리한 그 맛이 일정하게 유지되는 표준화된 조리법으로

   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.

  • 05_
    가맹점을 살 찌우는 유통단가

    가맹본부가 아닌, 가맹점을 살 찌우는 유통단가 정책을 통해 어느 업체에서도

    따라올 수 없는 저렴한 금액으로 물류를 공급해 드립니다.

    이를 통해 가맹점이 만족하는 수익을 일궈내고,

    장기적으로 가맹점과 본사 모두를 살찌우는 선순환 구조를 이어가려 합니다.